본문 바로가기

하태핫태 HOT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가수 씨엘(2NE1) 엑소(EXO) 화려한 등장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가수 씨엘(2NE1) 엑소(EXO) 화려한 등장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가수

씨엘(2NE1) 나쁜기집애, 내가 제일 잘 나가

빌보드 보도기사 : K-pop가수 씨엘이

관중들의 떼창을 이끌어내는 강렬한 인상을 주었다.

MBC4U: [평창 2018] 씨엘(2NE1) - 나쁜기집애, 내가 제일 잘 나가 : 폐회식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가수

엑소(EXO) 미래를 향한 노래, 으르렁, 파워

영국 가디언 보도 : 폐회식 가수 K-pop 스타

EXO의 등장만으로

트위터에 #Olympics_EXO가

해시태크 1위로 떠올랐다.

 

MBC4U: [평창 2018] EXO - 미래를 향한 노래, 으르렁, 파워 : 폐회식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 가수

열정의 노래 화려한 등장

전 세계의 관심과 환호 속

17일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을 극찬과함께 마무리했다.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생중계한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에 대한 AFP통신, AP통신,빌보드.ESPN을 비롯한

외신보도의 평가는 호평이었다.

 

또한 트럼프대통령 딸&보좌관 이방카는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서

 

문재인 대통령, 엑소, 씨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기도 했다.

 

폐회식 가수 씨엘과 엑소(Exo)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케이팝(K-Pop)스타

화려한등장, 환상적인무대로

관중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시간이었다.

평창동계올림픽 대장정의 마무리는

전세계인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