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태핫태 HOT

유희열의 스케치북 샤이니 감성발라드 너와나의거리, 최신 데리러 가 (Good Even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샤이니 감성발라드 너와나의거리, 최신 데리러 가 (Good Even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401회

군무가 완벽한 샤이니 SHINNee

샤이니가뽑은 베스트 감성 발라드3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샤이니 너와나의거리/재연/안녕

샤이니의 인기 최신곡

데리러가 (Good Evening)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유희열의 스케치북 감성발라드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샤이니 재연

샤이니 안녕

너와나의 거리 가사 내용중에서

눈을 맞춰줘 멀리서 너를 보며 혼잣말로 속삭여

그저 한번 웃어줘 네 얼굴만 봐도 난 견딜 수 있어

혹시 삶의 끝에 네가 서있다면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다면

난 모든 걸 다 버린 채로 너에게 달려갈 텐데

손을 더 뻗어도 온 힘을 다해 뻗어도 넌 닿지 않아

가까워진 듯 해 설렌 맘에 불러봐도

대답 없어 넌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군무가 완벽한 샤이니의 감성적인 발라드 best 3!


샤이니 데리러가

스케치북 SHINee Good Evening

유희열 스케치북 샤이니 데리러 가

데리러가 가사 내용중에서

* 달빛 차올라 너무 늦기 전에 너를 데리러 가

깜짝 놀랄 너를 생각하며 지금 데리러 가

데리러 가 데리러 가 다른 이유 하나 없이 데리러 가


** 이 밤을 앞질러 너를 데리러 가 

혹시 너 막연히 날 날 날

떠올릴까 봐 지금 내가 내가 네게로 가 

혼자선 그리울 밤 밤 밤

견디기 싫어 지금 너를 너를 데리러 가


샤이니(SHINee) - 데리러 가 (Good Evening)


유희열 음악프로그램 

- 유리상자 사랑해도될까요 유희열 스케치북 vs 남북정상회담 군사분계선 2018 뮤비

- 유희열스케치북 출연진 박서준, 효린 남사친..스케치북 마마무